@m0vies4free: Horrid Henry The Movie P1 #fyp#fypシ#HorridHenryTheMovie#viral#film#parts#part6 #10mins

Movies4Free
Movies4Free
Open In TikTok:
Region: GB
Monday 03 April 2023 09:00:00 GMT
2030
8
0
4

Music

Download

Comments

There are no more comments for this video.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m0vies4free,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

Other Videos

숟가락으로 퍼먹는 동파육  사르르 녹아버려요 :) 팔각 없이 만든 동파육이예요 물론 팔각이 들어가주면 더 풍미롭겠지만, 없어도 충분히 맛있더라구요. 먹방에서 흐물흐물 젤리같은 고기를 호로로록 먹는걸 봤었는데요.  꼭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 🫕숟가락으로 퍼먹는 동파육 -오겹살 1.2kg, 양파 3개, 대파 3대 -물 1.2L,진간장 100ml, 노추 3큰술 -맛술3큰술, 설탕 90g,굴소스 2큰술 -통마늘 5-6알, 월계수잎, 다진마늘 4큰술, 청경채 (매콤하게 드시고 싶다면 베트남 고추 또는 청양고추를 준비해 주세요) -감자 전분가루 1큰술, 물 2큰술 ⓵오겹살에 맛술 바르고, 후추 뿌려준다음 다진마늘을 올려 펴 발라 줍니다. 다진마늘은 온전히 제 취향이니 생략하셔도 괜찮아요ㅎㅎㅎ ⓶물이 끓으면 찜기를 올리고  양파, 대파, 월계수잎 통후추를 깔아 삼겹살을 올려주세요. 1시간 쪄줍니다 (중불) 중간에 물이 부족하면 추가해 주세요 ⓷기름 넉넉히 두른 팬에  쪄준 오겹살을 모든면 노릇하게 구워줘요 ⓸물, 간장, 노추,맛술, 설탕, 굴소스  통마늘, 양파, 대파, 구운 오겹살 넣어  2시간 약불에서 푹 삶아 주세요. ⓹찜기에 청경채를 올려  살짝 쪄 주세요. 끓는물에 데쳐주셔도 괜찮아요. 쪄준 청경채 , 그리고 고기는 건져내 주시구요 ⓺대파, 양파는 건져내주고,  소스만 남겨서 전분가루와 물을 풀어 넣어주세요 그럼 걸쭉하게 소스가 만들어 집니다  ✔️그릇에 청경채를 깔고, 고기를 올려 소스를 부어 주세요  —- 고기가 야들야들 해서 먹기좋게 썰어주셔도 좋고, 숟가락으로 푹푹 퍼드셔도 괜찮아요 :)  노추가 있어야 색이 좀 진하게 나와요. 과정은 간단한데, 시간은 필요해요  어른 아이 할거 없이 보드라워서  드시기 편하니, 한번 만들어 보셔요 😊 주말엔 특별하게! 메뉴 딱 정해드릴께요 💛 #동파육 #오겹살 #동파육만들기 #주말메뉴추천 #어썸이네집밥
숟가락으로 퍼먹는 동파육 사르르 녹아버려요 :) 팔각 없이 만든 동파육이예요 물론 팔각이 들어가주면 더 풍미롭겠지만, 없어도 충분히 맛있더라구요. 먹방에서 흐물흐물 젤리같은 고기를 호로로록 먹는걸 봤었는데요. 꼭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 🫕숟가락으로 퍼먹는 동파육 -오겹살 1.2kg, 양파 3개, 대파 3대 -물 1.2L,진간장 100ml, 노추 3큰술 -맛술3큰술, 설탕 90g,굴소스 2큰술 -통마늘 5-6알, 월계수잎, 다진마늘 4큰술, 청경채 (매콤하게 드시고 싶다면 베트남 고추 또는 청양고추를 준비해 주세요) -감자 전분가루 1큰술, 물 2큰술 ⓵오겹살에 맛술 바르고, 후추 뿌려준다음 다진마늘을 올려 펴 발라 줍니다. 다진마늘은 온전히 제 취향이니 생략하셔도 괜찮아요ㅎㅎㅎ ⓶물이 끓으면 찜기를 올리고 양파, 대파, 월계수잎 통후추를 깔아 삼겹살을 올려주세요. 1시간 쪄줍니다 (중불) 중간에 물이 부족하면 추가해 주세요 ⓷기름 넉넉히 두른 팬에 쪄준 오겹살을 모든면 노릇하게 구워줘요 ⓸물, 간장, 노추,맛술, 설탕, 굴소스 통마늘, 양파, 대파, 구운 오겹살 넣어 2시간 약불에서 푹 삶아 주세요. ⓹찜기에 청경채를 올려 살짝 쪄 주세요. 끓는물에 데쳐주셔도 괜찮아요. 쪄준 청경채 , 그리고 고기는 건져내 주시구요 ⓺대파, 양파는 건져내주고, 소스만 남겨서 전분가루와 물을 풀어 넣어주세요 그럼 걸쭉하게 소스가 만들어 집니다 ✔️그릇에 청경채를 깔고, 고기를 올려 소스를 부어 주세요 —- 고기가 야들야들 해서 먹기좋게 썰어주셔도 좋고, 숟가락으로 푹푹 퍼드셔도 괜찮아요 :) 노추가 있어야 색이 좀 진하게 나와요. 과정은 간단한데, 시간은 필요해요 어른 아이 할거 없이 보드라워서 드시기 편하니, 한번 만들어 보셔요 😊 주말엔 특별하게! 메뉴 딱 정해드릴께요 💛 #동파육 #오겹살 #동파육만들기 #주말메뉴추천 #어썸이네집밥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