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heo3: 좁쌀 조지기 에크린겔 3일챌린지 ㄹㅊㄱ #여드름 #피부관리 #에크린 #좁쌀 #좁쌀여드름

다같이 예뻐지자🌷
다같이 예뻐지자🌷
Open In TikTok:
Region: KR
Wednesday 15 January 2025 08:21:53 GMT
89686
675
35
37

Music

Download

Comments

minjihhmj
흙감자 :
안돼…ㅠㅠㅠ설명서 보시고 사용하세요 에크린겔은 수분을 많이 빼앗아서 가장 마지막 단계에 발라주셔야 하고요 좁쌀 여드름인 부분에만 콕 찍어서 사용하셔야 해요.
2025-01-16 07:43:21
21
jgyr7
🖕 :
에크린겔 하루에 1번씩 매일해도 되나요? 아니면 몇일은 하고 쉬고 이렇게ㅣ해야하나여?
2025-09-20 11:40:35
2
4jiming11
. :
아니걸요ㅠ기초 다하고 에크린겔 손으로 바르지 않고 면봉으로 바르는걸거에요
2025-08-09 02:45:55
0
sssj49231
gkei :
연고는 기초 다하고 발라야하지 않나요..??
2025-01-15 19:29:53
0
user2081028827
. :
에크린겔 젤 처음에 바르는거 맞지 않나요?? 저도 약사님께서 그렇게 말씀해주셨는데 이후에 수분과 보습크림 바르면 된다고..😳😳
2025-01-16 12:22:18
18
_mxeiz
버섯구마 :
좁쌀이 전체적으로 있으면 어카나여ㅠㅠ
2025-06-24 06:25:16
1
uoy042
. :
이거 바르거 자는거엥요???
2025-07-05 14:32:55
0
nanocookieee
Nona_cookie🍪 :
저랑 진짜 똑같은데 애크린겔 효과 괜찮은가용ㅠㅠㅜㅜ? 볼에 오돌토돌한 안 짜지는 좁쌀에도 효과 있나요??ㅠㅠㅠ
2025-02-09 07:17:00
0
user2517271769735
담 :
아 진심 애크린겔 기초전에 바르는건가요 후에 바르는건가요
2025-11-09 10:59:50
0
dy._en0
옹심이 :
🥰
2025-08-20 08:58:20
1
sugarin_nctzen
. :
😁😁😁
2026-01-14 14:41:47
0
sxul1_
sxul1_ :
🥰🥰🥰
2025-12-17 10:15:37
0
whenvkf0
whenvkf0 :
😂😂😂
2025-04-21 15:09:07
0
user51446792115141
건우 :
제가 민감성피부인거 같은데 에크린겔 어떻게 쓰나요?
2025-08-30 02:00:22
0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damheo3,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

Other Videos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