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t saebi bikin ini kayak giant baby,kalo liat seowon beneran kek baby😭😭
2025-01-15 12:42:09
1549
acai :
the real maknae😭
2025-01-15 10:23:19
4286
️ :
아 ㅠㅠ 나땐 이 목소리 아니였음 ㅠ 다들 알지 ? 14-15년 ㅠ 맨날 초딩때 이거 보면서 밥 먹었었는데
2025-01-16 05:01:08
610
니엘 :
Yeah she's still a baby 💕
2025-01-15 10:02:37
233
. :
닉 보세요
2025-01-15 12:36:09
177
syaaa :
ihh adekk cuu bgtt
2025-01-15 10:04:52
422
. ࣪ Kιkι .ᐟ ✶ :
EU AMO TANTO ELA
2025-01-15 10:18:01
103
스시솜멍 :
모든 사람 팔 해주기 도전!
2025-01-17 12:36:34
27
WONATION :
baru kali ini ada idol yang lebih tuaan gue😭
2025-01-15 16:01:57
479
itsmejae :
bunso sali ka goin bulilit! 🩷
2025-01-15 10:02:15
14
나미🌷 :
Anyong Seowona! cute😍
2025-01-15 10:02:36
24
One and Only Royal Army :
low key yung outfit ni maknae ang ganda mo dito seowonie 😭😭❤️
2025-01-15 10:04:02
30
кибер тигра :
чьё дитя
2025-01-15 10:01:30
188
RENZO :
Naglalaro lng ang bata🥰🥰🥰
2025-01-15 10:04:17
18
Yasmeen Silva :
cutie bunso ♥️
2025-01-15 10:02:01
11
binca :
pengen manggil adek tapi seumuran
2025-01-15 10:41:02
53
itsmejae :
sige hindi na 1st, here before 100likes
2025-01-15 10:01:44
9
Bills[EA] :
cutee ni bunso
2025-01-15 10:03:41
9
서원이니깐.ᐟ ᩚ :
이 챌린지 세비님이 만드신 챌린지 이고 다른 아이돌 분들 도 하셨는데 서원이만 억까하셔서 말씀드려요
1.동작 브이동작은 딴 아이돌 분들도 하셨고 세비님이 만든 포즈 아님
2.문열기 일단 노래에 있기도 하고 기본 챌린지을 하려면 비슷해야함 그래서 한거 같음
3.첨에 돌기 이것도 세비님이 만든 포즈.동작 아님
저는 타돌언급을 했지만 타돌언급은 자제 부탁드리고
2025-01-24 12:45:38
33
Vecna bandung. :
serius gua udh jadi unnie?
2025-01-19 12:04:09
284
Mwehehe :
She's still a baby 😭
2025-01-15 10:03:23
82
gigi𝒢౨ৎ :
attendance check
2025-01-15 10:01:22
11
나나 si kucing item🐈⬛ :
won imutt bgtt sii
2025-01-15 10:06:12
25
jesha⁷..... :
so cute ❤️❤️
2025-01-15 10:03:35
12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unis_offcl,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