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말합니다. 예전에 오토스나 써서 죄송합니다..
오토 끄니까 오토 반대들의 심정을 알겠네요..
2026-02-08 02:28:25
0
펑크로 동영상 만들기 성장기 :
아니!나 오토 끄고 칼찌만 쓰는데
2026-01-14 12:40:26
0
이아인 :
오토가 없었으면 모바 유저는 잘 못 했을걸요?
그리고 피시는 오토 모바 이겨가지고 기뻐서 티배깅 하는데 그리고 모바는 손이 얼마나 가는데 거의 피시보다 더 많이 가는데 거기서 오토를 안 쓰고 한다 그럼 모바유저들은 손가락이 더 많이 필요해요
2025-07-25 23:27:25
5
10B팬 :
님들이오토안쓰는거면서왜오토쓰지말라고하셈
2026-01-14 03:33:17
0
Lox :
오토 스나는 카타나 방패 쓰면 돼잖아 사랑아 ㅋ
2026-02-01 23:40:04
0
... :
응~그러면핸드폰으로플레이를해보든가
2026-01-26 03:42:16
0
빽타민 :
아니 오토를 쓰라고 있는건데 왜있겠습니까
2026-02-11 10:24:30
4
🌟star🌟 :
애초에 컴터 전용섭을 만들어주지
2025-08-07 11:54:45
0
☆ :
그럼 네가 초보대 어쩌라고
그리고 오토가 불법은 아니었잖
2025-08-19 10:25:21
0
:
모바일 핵은 해도 될듯
2026-01-28 08:13:17
1
핑크고기 동물단 :
오토없스면 라이벌 인기없시
2025-08-11 12:11:55
0
86세 할아버지의 코너킥 :
모바 유저는 잘못이 없어요 왜냐면 오토가 없으면 지금도 오토를 안쓰고 잘하는 사람이 있긴 하겠지만 오토 유저는 오토가 없으면 거의 스나,크로스보우 이런걸 걍 예측,뽀록으로 맟춰야 하잖아요 근데 오토가 컴터에게 ㄱ못한다고 ez이러는거는 잘못 있긴한데 일반유저는 어케 하라고요 우리가 손이 뭐 100개 1000개 있습니까? 손은 10개 잖아요 컴은 그냥 마우스 손 한쪽을 집고 남은 손은 키보드를 쓰면 돼장ㅎ아요 그리고 마우스 돌리면 빠르게 움직이는데 모바는? 손을 돌려야 해요 이러면 컴이 이길 확률이 높잖아요 그래서 오토는 안사라지는게 맞아요
2026-01-26 11:56:34
0
계란 :
그냥 100렙 넘으면 오토 사라지는 기능 넣으면 좋겠다
2025-07-26 13:31:50
4
응애 :
그냥 오토키면 스나민 오토안돼는걸로 하면 돼죠
2026-03-06 22:55:22
0
안녕하세요 :
사랑님 그럼 님도 쓰세요!
2025-08-19 13:58:11
0
준브레드 (캐입) :
사랑님!!! 폰은 감도 조절도 안돼서돌리려묜 상대가 날라와서 먼저 쳐 듁습니다!!
2026-02-10 08:07:29
0
고 구마 :
오토는 그렇게 상관없는데 티베깅하고 rpg 스나 신탄은 진짜 빡침
2025-07-25 22:08:39
2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ryuroa,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