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English
عربي
Tiếng Việt
русский
français
español
日本語
한글
Deutsch
हिन्दी
简体中文
繁體中文
API
Home
How To Use
Language
English
عربي
Tiếng Việt
русский
français
español
日本語
한글
Deutsch
हिन्दी
简体中文
繁體中文
Home
Detail
@user19135057714575: 10 #유머 #병맛 #짤
user19135057714575
Open In TikTok:
Region: KR
Thursday 25 December 2025 02:51:57 GMT
24408
367
49
15
Music
Download
No Watermark .mp4 (
1.26MB
)
No Watermark(HD) .mp4 (
1.26MB
)
Watermark .mp4 (
0MB
)
Music .mp3
Comments
김진규 :
그냥 해외주식에 투자해라.
2025-12-25 06:20:11
24
usernm0a3h1777 :
미친 이정부
2025-12-25 06:31:59
18
tjback :
싫다 그냥 미국주식 가지고 있을란다
2025-12-25 07:44:21
14
세상의모든재밌는영상 :
응 안가ㅋㅋ
2025-12-25 06:28:33
16
dy6qz90s5a63 :
돌아오던 말던 니가 왜 지롤이야
2025-12-25 07:40:28
7
가즈아!! :
안옵니다
2025-12-25 22:49:57
8
로비스트 :
아니 외환 보유액 늘리고 환율 방어도 하자고 해외투자 국내 투자하자는데 뭐가 잘못됐음?
2025-12-26 18:04:15
3
bbknwo__06 :
모든 세계의 돈이 안정적인 달러로 모이는 현상때문에 환율이 오르는겁니다. 돈을 찍어서 오른다는건 얼마안되요 그리고 국민들이 미국주식에 투자하는 이유는 다 있는겁니다.
2025-12-25 05:45:53
17
ploudhyun :
zㅋㅋㅋㅋ
2025-12-25 05:42:37
2
💘왜?Sani😇 :
미친 1년 이상 장기투자 조건은 뭐냐?
2025-12-27 02:16:00
4
문신 차단중 :
외국에서 돈 다잃었어요
2025-12-25 09:03:30
2
정하나에 우정이 :
미쳤냐ㅡ 달러가 났다ㅡ
2025-12-27 14:19:59
0
🎋🦔 :
결국 이런 정책 내놓으려고 코스피 5000 지껄인거냐?
2025-12-25 09:06:35
8
user3237501772975 :
윤씨때 우리나라주식 반토막 ㅜ 욕나온다
2025-12-25 05:26:36
3
31300868673 :
26년은 그간 버텨온 레버리지 정리의 해 3040 빚투 그만해라 썰물이 빠지면 누가 벌거벗고 수영하고 있었는지 알 수 있다
2025-12-29 17:07:46
0
SAKAMOTO🏰🐇 :
韓国に誰が投資しますか、クレイジーではありません。
2026-02-05 14:06:05
0
딸기우유562 :
협박인가?
2025-12-25 05:47:02
15
??? :
찢짜이밍의 대한민국 넘기기 프로젝트
2025-12-25 05:36:33
11
교 :
수수료 올린다는디 돌아오것냐 🤪
2025-12-25 07:27:04
7
잘될겁니다 :
세수가 부족하다며
2025-12-25 03:47:03
6
둘리둘리 :
1년후 또 세금올립니다 믿지마세요 국내증시는ㅈ믿지마세요
2025-12-25 09:58:03
5
, :
난 딱 5천만원 정도만 마이크론 팔아서 양도세 세이브하고 sk하이닉스로 교체할예정. 내 주변도 서학개미들도 일부 국장으로 들어올 생각하는중
2025-12-25 07:53:52
5
juice :
미쳤냐? 한국주식 돈도않되는데
2025-12-25 06:04:08
4
한나를 사랑합니다^^ :
국장에서 수익이 나야지! 맨날 도루묵 적자인데 누가오냐? 배당도 약하고
2025-12-25 22:56:13
4
바람처럼 물처럼 :
국내증시에있는 돈도 전부 미국증시로 옮기라는 신호다
2025-12-25 05:55:19
3
철새 :
협박 인가
2025-12-25 12:48:36
2
Hun🇰🇷🇻🇳 :
금모으기 운동은 성공했는데 달러 모으기 운동은? 🤣
2025-12-25 13:51:33
2
ㅡ iop reon ㅡ :
정부가잘못햇는데 왜국민이피해를봐야되냐?
2025-12-25 06:04:36
2
부시맨 :
또 비판하네 난 안본다
2025-12-25 05:46:57
1
찐보수 :
망하기를 기대하는 재래식언론
2025-12-27 08:21:15
0
hacker2j :
금리 올리자 이래나 저래나 망하는건 똑같는데
2025-12-25 21:19:50
0
_BV(0x01) :
돈번놈만 넘어갈 수 있것구먼
2025-12-25 18:43:54
0
상필 - 빵빵빵 :
코리아 거래소를 다시 대체거래소 없애고 순위권만 상장 다시 어설픈 회사 다 상장 종이장사좀 그만하고
2025-12-25 16:27:05
0
신선함 :
지금보다 더 좋은 대안이 있으면 이야기 해봐 백달 비판만 하지말고
2025-12-25 09:03:55
0
이재왕 :
응 안해
2025-12-25 09:00:53
0
happy song :
세력들 장난질이나 못하게 해라ㅡ
2025-12-25 08:14:38
0
블루스카이 :
국내주식 마이너스남 ㅋ
2025-12-25 07:45:47
0
그냥넘보 :
안 돌아 올깡??
2025-12-25 07:24:00
0
봉팔이 :
노노 입벌구 ᆢ
2025-12-25 06:51:52
0
SKY UP :
돌아와~
2025-12-25 06:19:54
0
잔디 :
좋은생각
2025-12-25 06:18:20
0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user19135057714575,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
Other Videos
Song: VILLAIN-marlon OUT NOW #denizundav #nationalmannschaft #worldcup2026 #edit #fussball
Ts happened // #fyp #viral #narutoshippuden #itachi #orochimaru
Part 47 | Curad dhawrsan baa thy 🥺😩🫶 Bk Songs🎧 #Cusaam #edits #song #hees #layrics
About
Robot
API
Legal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