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English
عربي
Tiếng Việt
русский
français
español
日本語
한글
Deutsch
हिन्दी
简体中文
繁體中文
API
Home
How To Use
Language
English
عربي
Tiếng Việt
русский
français
español
日本語
한글
Deutsch
हिन्दी
简体中文
繁體中文
Home
Detail
@_sofa4844_: 피아노가 들리는 오해원의 레몬트리 #Shorts #릴스 #Sofa4844 #오해원 #엔믹스 #NMIXX #피아노 #레몬트리
Sofa4844
Open In TikTok:
Region: KR
Sunday 01 March 2026 06:53:24 GMT
357497
18974
89
322
Music
Download
No Watermark .mp4 (
9.94MB
)
No Watermark(HD) .mp4 (
9.25MB
)
Watermark .mp4 (
8.23MB
)
Music .mp3
Comments
Dan🇰🇷🇨🇦 :
뜬금없지만 번역 진짜 해봐요 જન્મ લેવા બદલ આભાર
2026-03-02 04:39:54
543
왕발 :
두번째 음색 미쳤다
2026-03-02 23:04:16
253
뷮 :
진짜 음원 내주면 안되나
2026-03-02 03:44:02
455
jiglo :
두번째 노래 제목좀요..
2026-03-01 16:39:30
254
may_.05290 :
연가로 음원내주면 개 좋겠다
2026-03-03 11:36:06
101
:> :
첫번째 노래 제목 좀요..ㅜㅜ
2026-03-10 12:03:05
7
윤소현 :
와 공기반 소리반이 이거구나???? 박진영아 니가 바라던게 이거구아ㅠㅠㅠㅠㅠㅠㅠ
2026-03-18 03:18:31
23
다희 :
음색 너무 예쁘다 뭔가 고급스럽고 우아한 옥구슬이 여유롭게 굴러가는 느낌
2026-04-22 14:39:02
10
W :
2번 그 아이쿠 똥 싸기!!체조 아닌가요..?
2026-04-20 16:18:09
2
왓두유민브로 :
목소리 참 좋다
2026-03-01 18:29:46
32
삥짱이 :
실력어마어마한데? 원래이정도였어?
2026-03-06 04:18:15
16
태쥐 :
복화술로 노래부르는데 엄청 잘부르네..
2026-03-03 13:08:54
13
🌀 :
노래이름?뭔가요ㅜ
2026-03-02 05:43:46
9
성성 :
살랑살랑 부를때 노래소리가 간질간질하게 들어오는게 너무좋다 ㅎ
2026-04-06 02:19:58
4
마루 :
와…
2026-03-01 14:58:00
9
👶🏻이니이~?🍞 :
노래 잘부른다생각중이였는데 생각해보니 오해원이였슴..
2026-03-05 06:26:24
4
Y :
연가로음원내즈ㅜ세요진짜제발
2026-03-07 12:01:06
33
꩜ 슈우_ :
헤메코 미쳤노
2026-03-23 10:51:36
2
새싹 :
와 음색.. 반할뻔. 비바람 제발 내줬으면.
2026-04-01 14:09:52
1
유얀 :
둘 다 라이브에요???
2026-04-25 05:27:53
1
입만열면그짓말이자동으로나와 :
진짜 재능돌
2026-03-05 03:52:30
1
✨️ :
음색 미쳤다...진짜
2026-03-04 09:14:56
1
. :
두 번째 노래 음악 시간에 칼림바로 연주하고 애들이 부르는 것만 들어서 이렇게 좋은 노랜지 몰랐네...
2026-03-02 12:08:07
4
포항아재 :
안녕 매력덩어리
2026-03-02 09:12:56
2
Dan :
જન્મ લેવા બદલ આભાર
2026-03-03 18:25:47
1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_sofa4844_,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
Other Videos
Xinh vậy mà bị vi phạm hoàii 😢. #capcut #xuhuong #var #xh
#onthisday
#libya🇱🇾 #اكسبلورexplore
پدی ویدیو راته نن انکلیش کمنټونه وکړی 🫠🫀
Fragman subtitulado al español , el rey "Él cree que ganó pero no tiene idea de lo que le va a pasar". #KralKaybederse Nuevo tráiler del episodio! Episodio 4 el martes a las 20:00 en Star! @krallkaybederse @HalitErgenc #HalitErgenç
About
Robot
API
Legal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