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nxxi: ☀️ 여름철 안 무너지는 쿠션 추천 ⛱️ 바로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여름에 파데, 비비파인 나도 요즘 너무 휘뚜루마뚜루 잘 쓰는 쿠션임 스웻프루프 임상 추가돼서 그런지 8시간 동안 땀 흘려도 거의 안 무너지더라 게다가 이번에 미니 파운데이션 + 하이드로 스펀지까지 줌.. 5/31부터 6/6까지는 36,000원 -> 25,500원 (29% OFF)에다가 기획세트 구성도 미쳤으니까 여름 쿠션 고민하고 있으면 확인해 봐!! #클리오 #킬커버파운웨어쿠션 #올영세일 #세미매트쿠션
시네 si-ne
Region: KR
Thursday 28 May 2026 11:20:43 GMT
Music
Download
Comments
남쮸닝 :
땀쟁이는..안되요 진짜 다지워짐
2026-05-28 12:29:58
216
12_x.h :
클리오 단점이 22호가 없는거임!!!!!!
2026-05-28 13:03:14
43
. :
제발여러분간절한데
땀ㅈㄴ많은 23호 중성인데요
화장독!!!!!!!없고 ㅈㅂ다크닝없고지속력조흔!!!!!!!!!!!!!!!!
(+제가 피부누래서 핑크베이스?가 바르면 회끼돌아서 안어울려요)쿠션추천해주세요ㅠㅠ커버력상관없어요
2026-05-31 15:23:15
3
mmajd :
진짜 이게 내 인생 여름 쿠션이다...
원래 파데 바르면 두껍고 몇시간 지나면 바로 무너짐에 모공 모양처럼 파데가 다 지워지는데 이건 기름이 나올수록 블러처리한 것처럼 자연스럽고 땀에도 ㅈㄴ 강함... 유지력도 얘가 최강인듯함..감사함니다 ㅠㅜ 이 쿠션을 이제야 압니다
2026-06-01 15:24:36
2
@@ :
땀쟁이에 그극극극구극 건성인데 어떻게요?ㅠ
2026-05-31 14:14:05
4
uwurx1 :
클리오 바이럴탬임ㅠㅠ 진짜 사지 마세요 다크닝 개 쩔어여ㅠㅠㅠ
2026-05-31 08:32:00
0
메롱 :
개개개개개지성은 어떤가요ㅜㅜ
2026-05-29 10:13:17
1
. :
저 다른 쿠션은 22호 쓰는데 21호가 나을까요 23호가 나을까요
2026-06-06 09:18:48
0
세빈 :
언니 다클은 컨실러없이 언니처럼다 가려져요?
2026-06-07 00:08:02
0
유리 :
제가 인중이랑 콧대에 땀 많이 나는데 인중이랑 콧대가 다 지워져요ㅠ
2026-06-06 13:18:25
0
_cunhll :
무슨 계절이여도 파우더는 무조건 바르는데.. 어떡할까요?.. 메트쿠션이여도 파우더 무조건 바르고요.. 없으면 안됨.. 약간이라도 밀리는 찐득함 없으면 좋겟습..
2026-06-21 10:51:44
1
qpwoeit1 :
코에만 땀나는데 코만 지워질까요ㅠㅜ
2026-06-03 14:19:25
0
쨩 :
어뮤즈 흰색 썼다가 뜨고 별로여서 선크림이랑 컨실러하는데도 뭔가 뜨는 것 같아서 그런데 클리오 검정 괜찮을까요ㅠㅠㅠ 복합성에 땀 많은데 볼은 건조해요ㅠㅠㅠ
2026-05-28 11:55:20
0
가나디 :
복합성인데 여름용 쿠션으로 킬커버 까만색 살까요 연보라색 살까여 ㅠ 원래 퓌 썼어욤….
2026-05-28 11:43:02
15
Zia :
음...유전터지는 저는 어쩌면 좋죠ㅠ?
2026-05-29 10:45:11
0
. :
끼임빼면 진짜 다좋음
2026-05-28 17:13:19
0
행운🍀ℒᵒᵛᵉ ᵧₒᵤ .•ᰔᩚ :
다른 사람이 추천하면 못믿는데 시네님은
믿음이감
2026-06-14 10:45:10
1
huiosp8 :
건복합성은 기초 탄탄히 해도 각질 부각 개쩔어요😭😭😭😭
2026-05-30 11:42:18
1
lliliili7777 :
진짜 저거 내 인생 쿠션임 ㅜㅜ 저거 아니면 이제 안 쓰게 됨
2026-06-07 13:46:05
0
jxxhn :
성분 안좋다는데 화장독이랑 건복합성한테 괜찮아용?
2026-05-30 06:32:04
0
_l5201314 :
약간 수부지에서 지성 지속력 괜찮나요.? 잘 안지워지나요..🥺
2026-05-29 10:50:08
1
. :
복합성한테 좋나요??
2026-05-28 11:31:00
4
Opg :
오프라인에서만 할인하나요? 온라인에선 정가로판매중이네용..ㅠㅠ
2026-05-28 15:56:25
0
릴리 :
아니 쿠션이랑 아이라인은 개짱짱한데 블러셔랑 쉐딩 하라만 지워지는 이유가뭘까요ㅠㅜ 립도 멀쩡한데..
2026-06-01 01:29:15
2
lalqo :
다크닝 심하다던데ㅠㅠ징짜 심한가여
2026-05-30 12:06:59
0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ssinxxi,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
© 2021-2026 TikW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