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zzjao: 충분히 잘하셨어요#손흥민#축구#월드컵#fyp

.
.
Open In TikTok:
Region: KR
Sunday 14 June 2026 06:08:18 GMT
377048
40826
1058
1100

Music

Download

Comments

usernke4b3l2d4
오니짱 :
이겼잖아 한잔해
2026-06-15 09:14:47
2287
plsss724
ㅇㅇㅅ :
아니 솔까 오늘 멕시코 한국 심판이 좀 이상했음;
2026-06-19 09:55:36
672
dghdys5
마카롱 :
아니심판뭐하냐억까개심해우리나라만옐로카드2번말이됨?
2026-06-19 08:55:15
259
.ion406
히루 :
손흥민 없었으면 공간 아예 없어서 아무 것도 못하 정도로 손흥민 개잘한 거임
2026-06-15 06:12:37
2245
bomdong_bibimmyeon
봄동비빔면 :
아니 골 한번 못 넣었다고 하이에나처럼 달려와서 욕 하는게 진짜 이상함 축구의 전설이라고 해서 매번 골을 넣는 게 아닌데 왜 그렇게 생각하고 막 말하지
2026-06-15 11:37:04
414
user265650352566
닉네임만들기 :
손흥민은 축구의 신이지 너무 잘하심
2026-06-15 11:40:12
502
user55302432466674
🙈 :
울지마...충분히 잘햇어엽...!!!! 다음에 또 잘하면 돼고!! 멕시코가 1:0으로 이겼지만 멕시코 반칙 넘 많이 쓰더라고요!! 막 밀고 태클걸고 짜증나서 손흥민 화이팅!
2026-06-19 06:07:09
43
_soobin13
똔큐노 윳시 :
골은 못 넣어도 거의 다 손흥민이 함
2026-06-15 10:16:43
478
big_cocomong
이 세상에서 제일 아리따우신 제로여왕님이시다 인사해라. :
손흥민이 골을 못넣은 이유 1. 체코 수비수가 손흥민만 막음 2. 손흥민이 막히니 다른 선수들에게만 기회를 줌
2026-06-15 10:20:19
120
user5369253091566
감자 옹심이 만둣국 :
예언할게요 이번경기때 손흥민이 2골 넣어서 3대2로 이겨요
2026-06-15 13:08:16
177
0225abc050303
돈이 없어🐚 :
내 영웅한테 뭐라고 하지마라 진짜
2026-06-19 09:07:03
255
saraghe.4
내 맘대로 살래 :
손흥민이 선수들 끌면서 골 넣게 해준건데 욕하는 애들은 뭐냐
2026-06-18 14:04:05
0
yoonseo111123
김치 :
그 체코 코치?말하시는데 그 체코 선수들이 손흥민 선수란테만 붙으라고?해서 곤흥민선수가 다 모마주어서 통로가 줄너들너서 골늘 넣은거라고 알고 있습니더. 애초에 근데 축구 알지조 못하는 분들이 월드컵 때만 봐서 손흥민 선수 욕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지극히 개임적인 갱각)
2026-06-15 10:55:31
13
s0l.z0
UX_다온 :
개뜬금없긴 한데 저희 음악쌤이 손흥민 초딩때 가르쳣데요
2026-06-18 11:55:11
6
si_yeon1
시연 :
은퇴 한다고 직접적으로 말 안 하셧데요.
2026-06-15 22:43:52
16
jiwoo_586
지우에 진심녀 :
손흥민이 판 다 깔아줬는데 골 못넣었다고 하는 애들은 뭐임?
2026-06-17 09:28:41
67
user85081828328153
. :
손흥민이 선수들 다끌어서 황인범 골이 나온거임
2026-06-15 10:48:19
3716
n781211
Kai🐶 :
이런걸로 죄책감 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2026-06-15 07:20:24
1340
leedy0607
💗🌈✨️2021color💗🌈✨️ :
아니 님들 멕시코랑 오늘 경기 했잖아요 근데 심판 멕시코 사람이래요;;
2026-06-19 06:47:52
1073
user2173325948530
소금이 :
저정도면 진짜 겁나 잘하는거에욤 손흥민님 원망하지 마세요 충분히 잘하시자나요 우리는 늘 손흥민님을 응원해용 ( 저 손흥민님 팬! )
2026-06-15 06:54:49
7
byeola150321
김별아 :
손흥민이 판 다 깔아줬는데 욕먹는게 너무 불쌍함
2026-06-15 12:26:12
175
love123ok5
LOVE •_• :
손흥민이 무슨 죄인데 욕하냐.손흥민 마지막 경긴데..
2026-06-17 13:15:12
5
haneux4
하늘 :
아니 손흥민이 팀에서 잘하니까 당연히 손흥민 만 막을꺼아냐?
2026-06-15 13:41:33
74
user134103866101
앙기모찌 :
저정도면 잘한거임
2026-06-15 06:10:36
34
lmmissingyou0
_ :
오늘 골키펀 잘했는데 존나 심판에바임 !!!!
2026-06-19 09:57:57
9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eizzjao,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

Other Videos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