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축알못인데 이해를 못하겠어 손흥민이 하는말은 박지성이랑 이영표가 어린친구들한테 안넘겨주고 형들이 차서 골을넣었으면 4번 5번이었던 손흥민 자신과 기성용한테 기회가 올수도 있었을거다는거임?
2026-06-21 02:08:14
6
대박날놈!! :
이얘기 기성용도 하던데..
그때 박지성이 원망스러웠다고..ㅋㅋ
4번이 손흥민, 5번이 기성용이였는데..
앞에서 3명이 다 못 넣어서..
그때 차지도 못했다고..ㅋㅋ
2026-06-20 06:38:27
63
촛불에 꽃피다 14 :
저 맘 이해함..눈물 나ㅠㅠ
2026-06-19 10:42:29
157
mi :
박지성은 손흥민 발밑이지
2026-06-20 18:34:55
2
미쉘린 :
손흥민>박지성 일수밖에 없는이유지
2026-06-19 22:27:11
9
댓글 보기(7) ᨆ :
인생에 만약에는 없음.
2026-06-21 14:42:27
3
민준(j) :
박지성 피케이 잘할텐데
2026-06-19 09:56:31
16
ABCDEF :
ㅋㅋㅋㅋㅋ.이건아니지
2026-06-22 04:44:32
0
오예오예 :
감성이 이성을 지배한 경우
2026-06-20 08:08:56
3
우견아랑🍼 :
그냥 사랑한다는거죠'둘이. 다시없을 펜일듯..
2026-06-21 01:04:59
2
가을 :
박지성을 까네 하
2026-06-21 00:07:45
1
떠망떠망 :
선배가 차야지
2026-06-21 16:41:27
0
뽀미🌻🐰 :
결과론 적인걸.
2026-06-21 06:53:16
0
🦢그것이알고싶었다🎹 :
일단은 저도 긴장이 많이 됐기 때문에
어린 친구들이 잘 해줄거라 믿었기 때문에
2026-06-21 14:13:05
1
백천 :
2026-06-20 03:42:39
0
아저딩🦊 :
우리는 지성이가 잘했다고생각함 다음새대에 넘겨주고 간걸 감사해 해야지
2026-06-21 05:43:59
2
엘리자베스2세 :
아ㅋㅋ 이해 안되서 계속 돌려봤네요 지성이형이랑 영표형이 pk를 안하고 어린 선수들한테 넘겨줬다는 거였네ㅋㅋㅋ
2026-06-20 05:27:28
7
육사오 :
어쩌겠노 결과론이지 뭐
2026-06-22 02:48:06
0
prizes42 :
나 저때 라이브로 새벽에 봤는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축구보면서 정말 큰 소리로 쌍욕했음 새벽이고 나발이고 옆집에서 듣건 말건 찐짜 열받아서,,, 연장 후반 종료 앞두고 동점골 넣어서 완전히 분위기 올라왔는데 경험없는 선수들 차례로 실축하고 허무하게 져버리니까 정말 빡쳤었지 결국 일본은 우승하고
2026-06-21 19:01:08
0
순이러브 :
젊음사람이 차는게 맞지. 더 발전할 기회를 준거니까
2026-06-21 17:37:49
0
Shenyang88 :
박지성은 지금도 겁쟁이임 유튜브에서 축구나 하고 있고
2026-06-20 04:49:56
3
ddagil :
벤치성 ㅋㅋㅋ
2026-06-20 08:33:33
0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grin_sports,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