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yune: 나는감정없는싸이코라그런가빵이너무좋아

기윤찬하루
기윤찬하루
Open In TikTok:
Region: KR
Wednesday 17 June 2026 12:58:15 GMT
415066
17742
124
2465

Music

Download

Comments

zmxncbv7622e
나의 사랑 밷가! 크로스, 킬러, 나이트메어! 사랑해! :
아니 진짜 레알로 거짓말 안 하고 궁금한건데, 저거 무슨 빵임요?
2026-06-17 22:21:45
1166
4raz9
조상혁 :
너는 지금까지 먹은 빵의.갯수를 기억하나?
2026-06-18 07:46:49
423
mokzalnam
목잘남 Mokzalnam • 친구 :
얼마나 감정이 없는지 감도 안옴
2026-06-21 17:09:21
52
sunny61675
걱데렐라 :
그냥 빵이 먹고싶었던거잖아
2026-06-18 07:40:14
178
user1668017614276
건들면 물어요 :
개웃기네
2026-06-17 21:17:22
112
taebong444
Psycho 𝔍𖠋 :
빵과 같은 탄수화물을 먹으면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의 분비가 촉진되어 뇌가 즉각적인 안정감과 즐거움을 느끼고 또한 혈당이 빠르게 오르면서 뇌에 즉각적인 에너지를 공급해 주어 일시적으로 기분이 좋아지게 되는 경험후 몸으로 느끼게 되어 폭식같은 나쁜 습관이 생길수 있어서 즉흥적인 쾌락에 중독되면 살찐다
2026-06-18 12:24:38
50
ieun0302
이은 :
티쳐스 나온 사림 아닌가
2026-06-20 03:10:19
1
hi991695
소한이 :
오~(어쩌라고)
2026-06-18 08:08:33
0
dpelt4
에딧 :
근데 왜 우울할때 빵을 사는걸까(?)
2026-06-17 23:04:03
7
user5316992496135
개밤티 페포 :
예예랑 비슷함
2026-06-20 12:34:55
1
zzzzz._057
zzZ☆ :
그와중에 빵 개맛있을것 같다
2026-06-20 03:33:17
4
penros_edit
🚽𝙿𝚎𝚗𝚛𝚘𝚜🎶 :
sgong please (스공 플리즈)
2026-06-20 08:31:51
1
i.love.hohenheim
I love Hohenheim :
빵 맛있겠다.
2026-06-19 14:45:33
1
moon_wuca44.6
moon_wuca[유카] :
저 빵 되게 맛있어보이네
2026-06-20 08:11:31
1
abandoned.house17
먹힌 쿠키 :
그냥 맛있겠다
2026-06-18 08:01:25
1
user1284655165321
유체린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17 23:00:21
3
betrayalalice_01
Alice :
ㅋㅋㅋㅋㅋ
2026-06-18 10:14:06
1
user5085482781553
♡리우사랑녀🦦 :
1빠
2026-06-17 13:00:43
1
shklove17
꼬맹이❤️ :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18 03:40:41
1
user6109278473857..1909
불금 :
뭐지 왕사남 한명회같냐?
2026-06-24 11:02:34
0
user3522739373699
zxcvbnm :
2026-06-23 15:43:48
0
reo4258
교환불가 :
개잘하시는데..?
2026-06-23 13:24:50
0
asd_4xlzvn
min_ja.e 3256 :
2026-06-17 13:00:34
0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kgyune,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

Other Videos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