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과 같은 탄수화물을 먹으면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의 분비가 촉진되어 뇌가 즉각적인 안정감과 즐거움을 느끼고 또한 혈당이 빠르게 오르면서 뇌에 즉각적인 에너지를 공급해 주어 일시적으로 기분이 좋아지게 되는 경험후 몸으로 느끼게 되어 폭식같은 나쁜 습관이 생길수 있어서 즉흥적인 쾌락에 중독되면 살찐다
2026-06-18 12:24:38
50
이은 :
티쳐스 나온 사림 아닌가
2026-06-20 03:10:19
1
소한이 :
오~(어쩌라고)
2026-06-18 08:08:33
0
에딧 :
근데 왜 우울할때 빵을 사는걸까(?)
2026-06-17 23:04:03
7
개밤티 페포 :
예예랑 비슷함
2026-06-20 12:34:55
1
zzZ☆ :
그와중에 빵 개맛있을것 같다
2026-06-20 03:33:17
4
🚽𝙿𝚎𝚗𝚛𝚘𝚜🎶 :
sgong please
(스공 플리즈)
2026-06-20 08:31:51
1
I love Hohenheim :
빵 맛있겠다.
2026-06-19 14:45:33
1
moon_wuca[유카] :
저 빵 되게 맛있어보이네
2026-06-20 08:11:31
1
먹힌 쿠키 :
그냥 맛있겠다
2026-06-18 08:01:25
1
유체린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17 23:00:21
3
Alice :
ㅋㅋㅋㅋㅋ
2026-06-18 10:14:06
1
♡리우사랑녀🦦 :
1빠
2026-06-17 13:00:43
1
꼬맹이❤️ :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18 03:40:41
1
불금 :
뭐지 왕사남 한명회같냐?
2026-06-24 11:02:34
0
zxcvbnm :
2026-06-23 15:43:48
0
교환불가 :
개잘하시는데..?
2026-06-23 13:24:50
0
min_ja.e 3256 :
2026-06-17 13:00:34
0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kgyune,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