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유학중인 고1인데요 너무 외롭고 힘들어서 한국으로 돌아가거싶은데 많이 힘들까요.. 중2부터 한국 공부를 아예 안 해서 더 걱정이에요
2026-06-20 17:35:56
109
. :
언제쯤 올까요
2026-06-20 03:09:31
843
. :
진짜 빨리 졸업하고 싶다
2026-06-22 11:34:47
274
່ :
세상이 당신만큼은 따뜻하길
2026-06-24 03:23:11
56
Yunii :
해외에서 유학중인 초 6인데요 너무 힘들고 다 포기하고싶어서, 한국으로 갈까도 생각했는데 많이 힘들까요? 재능도 없고 공부도 못해서 걱정이기도 하고 돈도 부담이라...🥺 해외가 나을까요 아님 한국으로 가는게 맞을까요..?
2026-06-21 16:19:00
13
. :
꼭 그럴겁니당
2026-06-19 14:50:43
259
. :
지금까지 죽지 않고 버텨온 나를 생각하면 너무 자랑 스럽고 고생했다고 말하고 싶다.
2026-06-20 15:57:29
125
kxwjurs :
시간은 약이라는 말이 정말 맞기를
2026-06-20 09:55:01
68
Ggm :
아무도 나를 모르는곳으로 가고싶다
2026-06-22 10:59:23
42
25.10.19 👻 :
울고 웃다 끝날수 있는 것들 이기를 너무 긴 밤을 혼자 보내지 않기를.
2026-06-20 08:30:06
31
명언봇 :
고통없이 오는 행복은 없으니
2026-06-20 14:48:18
49
_1xwne :
진짜 경험담인데 지나고 보면 아무 것도 아니에요 지금 생각해 보면 그때 그 상황에 쓴 시간들이 너무나도 아깝더라구요
2026-06-20 15:17:14
25
응 그렇구나 :
근데 진짜 지나고 보니까 별거 아니었음 그땐 너무 힘들어서 매일 밤마다 우는 게 일상이었는데 지금 보니까 그 눈물이 아까운 거 같기도,,
2026-06-21 16:17:49
1
★ :
그런 날이 오길
2026-06-20 13:15:37
53
우리가 사랑했던 순간들 :
결국엔 나를 더 나아지게 만드는 것들이었기를
2026-06-20 09:50:36
23
왜저래 :
꼽 안 먹으려고 노력하는 내가 싫은데
2026-06-23 13:50:46
6
예진 :
성장통은 늦더라도 반드시 지나가니
2026-06-20 16:49:10
8
愛 :
오늘은 우리가 어제 그토록 기대하던 내일이었으니
2026-06-20 14:43:44
16
j7 :
아아 존나힘든데 괜찮아지려면 또 얼마나 기다려야할까나
2026-06-21 14:25:13
18
그러게 :
모든 사람들 오늘도 수고하셨고 , 힘들때 나쁜 생각 하지 않은거 너무 힘들었겠는데 진짜 너무너무 잘했어요!! 여러분은 지금도 너무 이쁘고 잘생겼는데 이쁜 몸에 다치게 할거에요? 아니죠? ㅎㅎ 할 수 있어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하세요!!! 응원할게요 버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2026-06-22 07:56:05
24
. :
4개월 버티는 거 많이 힘들까요
2026-06-22 14:09:42
12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lu.ov2,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