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15.moviee: #한국여행 #기차여행 #KTX #기차 #철도여행 #부산여행 #여행추천

기차 여행
기차 여행
Open In TikTok:
Region: US
Friday 19 June 2026 15:44:26 GMT
267094
3333
101
585

Music

Download

Comments

user2758044083073
피까핑 :
기차 탈필요 없어요 포항 7번 국도 네비 치고 가시면 해안도로에요 생각하신거 보다 훨씬 멋집니다 7번 국도 중간 고향이 있는 1인
2026-06-20 00:04:04
63
user8444391108129
세상하나뿐인너 :
옜날엔 강릉 에서 부산 까지 12시간 새벽열차 낭만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죠 ? 비들기호
2026-06-20 01:06:48
22
user3320490558838
얼룩이 :
일부 구간 빼고는 바다 전혀 안보이는데
2026-06-19 21:58:12
24
jgim11942gmail.com
용옥 :
틀렸습니다. 옛날에는 동해안의 바닷가를 기차가 달리지만은 지금은 바다를 벗어나서 달리고 있습니다. 바다 보기가 그리 많지가 않습니다. 그렇다고 그 바닥길 그렇다고 그 바닷길 기차가 없어진 건 아닙니다. 광관 열차라고 별도로 타고 다니면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불만입니다. 옛날처럼 기차를 타고 바다를 보면서 내 고향 부산으로 부산에 기차 타고. 가고 싶어요. 바다 보이는 기찻길 돌려주세요.
2026-06-20 04:16:17
14
user8112154109755
제니스타 :
저 열차를 어떻게 이용하지? 몰라서 못하겠다. 재밌겠는데?
2026-06-19 22:44:23
9
user8150246192676
user8150246192676 :
강릉 부산가는데만 의미가 있지 지겨워서 잠만잡니다 일부 바다경치만 조금있어요 산과들 구경이라면 어떤 기차라도 타봐요 7번국도로 바다보며 드라이브 환상이지 피곤하면 바다에서 쉬어가고 ㅎ
2026-06-22 01:22:45
3
kwak6512
gihok65 :
아주 오래전 부터 청량리 22시 출발 동해선 타고 부산진역 경유 강릉도착 동해안의 왠만한 해수욕장은 기차역이 있었고, 여름휴가철만 되면 완행, 특급, 무궁화호는 항상 좌석, 입석 할거없이 항상 만석 이었던, 정말 낭만의 기차여행 이었지. 기타치고, 노래하고, 고스톱에 카드놀이 및 각종 놀이하며 친구들과 여행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생각이 나네...
2026-06-23 13:29:49
0
david..kim7
David. kim :
부산에서 강릉. 타고샆네 애인과같이 강릉 가서 회묵고. 자고 ....
2026-06-21 04:06:17
5
user9740635917705
난나 :
기차가 와 저리 귀엽노ㅎㅎ
2026-06-20 08:21:49
9
junlake170
준호 :
나중에 낭만있게 타보고싶네요
2026-06-21 07:41:08
4
sundol9140
sundol :
자동차 여행과 또다른 묘미를 느낄수 있는 기차여행~ 그것도 작은 시골역이 서운해할까봐 그냥 지나치지 않는 완행열차를 타고 조만간 한번 가보야겠다 🙏♥️🙏
2026-06-19 22:45:22
6
dy294dsrl44f
나비 :
진짜 해안도로만 있는 기찻길로 기차가 다녔으면 좋겠다.
2026-06-22 00:51:40
2
user4754074435678
청룡의일상 :
터널이 ㅈㄴ많습니다^^
2026-06-19 23:18:35
5
user911981560817
김범승 :
할리 오너입니다 저 코스는 바이크가 훨씬 재밌습니다ㅎ
2026-06-20 08:56:25
4
user1530520420581
한찬희 :
제가 매주 가는 코스 입니다 공감입니다ᆢ몇년째 사계절의 고마움을 느낍니다
2026-06-21 04:57:15
3
wondoya
Wild윤할배 :
제데로 검증이 안된 코스 안내입니다. 울산 태화강역, 해운대 거쳐요.
2026-06-21 00:48:01
3
user6654409690688
하늘이 :
여행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06-20 06:18:20
5
user9130617177906
여행마무리질해 :
한번 가보고 싶다❤
2026-06-21 07:14:15
1
user8178778117623
부 :
노선이 잘못 표시되는데. 경주부터 북울산. 태화강. 남창. 서생. 기장. 신해운대. 부전이다
2026-06-19 22:47:24
6
user161420754569
임선자 :
바다보며갈수잇는기차 타는거 알려주세요
2026-06-20 08:39:51
4
piyanwuzu
소백산 기슭 :
용정에서 도문 함흥을 걸쳐 부산까지 기차타고 가보고 싶다
2026-06-22 02:25:04
1
tititakayo
T–Rex :
차탈란다
2026-06-20 03:45:53
2
maximo.d44
MAXIMO :
가장 풍광이 좋은 동해남부선..... 도로는 7번 국도...
2026-06-21 07:29:32
1
juy5270
MINO :
타보고싶네요 👍👍
2026-06-20 00:27:17
2
user6327055698837
앙징이 :
강릉 도착하면 교통편이 많이 번거롭고 불편 터널도 많고 지루함
2026-06-19 23:48:30
4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de15.moviee,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

Other Videos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