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uhae: 돼지 수육 전자렌지 10분만 돌리면 인생수육된다!! #돼지고기 #수육 #삼겹살 #요리 #레시피 #먹방 #정보

수부해TV subuhae
수부해TV subuhae
Open In TikTok:
Region: KR
Saturday 20 June 2026 11:52:22 GMT
829289
11015
274
3845

Music

Download

Comments

user7542846025613
이승현 :
여기 나오는 음식은 하나도 맛없든데ㆍ
2026-06-21 02:32:53
67
dyihrqxd9tqc
MKHS :
봉다리 씌우면 환경호르몬 나오는 거 아니에요?
2026-06-21 06:33:12
35
user48197736635497
도미도미도미돔 :
거짓말임 해봤는데 진짜 맛없음
2026-06-22 00:03:47
36
user6254754114777
시작하자 :
믿음이안감..이분 요리사임???
2026-06-20 18:35:18
29
userhgaozf1qyt
스모키스캇 :
따라해봤는데 그냥 기본수육해서 드세요 맛 이도저도아니네요 ㅋ
2026-06-20 18:26:34
43
nike.sang
나상 :
전자레인지 수육 따라해봤는데 금방 식어버리고 식으니까 딱딱해지던데
2026-06-21 07:27:39
0
iwillbeback0000
우스 :
비닐..우웩
2026-06-21 01:11:40
9
tot53176
tot :
비닐이 보기 불편 하네.. 나 같음 안한다
2026-06-20 18:27:46
20
dy4kk45er8fh
dy4kk45er8fh :
5분만 익혀도 잘 익어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2026-06-21 04:23:18
6
user6619975725136
user6619975725136 :
수프넣고 수육 따라햏는데 ㅋㅋ 그냥맹물에 삶아서 수프찍어서 먹는게 날듯 ㅋ
2026-06-21 00:45:01
1
chulkyulee
ChulKyu Lee :
10분만에 저 두께가 다 익나요?
2026-06-20 21:10:35
9
samuel36282
samuel36282 :
왤케 리액션하는게 송사장같냐ㅋㅋ
2026-06-23 17:08:58
1
clzlclzlwkrkwkrk
아서모건 :
대파 없어도 되나요?
2026-06-20 16:30:20
4
m30000
uuuiiiuuuuiiiuuu :
편의점 삼각김밥 햄버거 전자레인지 안돌려먹냐??
2026-06-21 07:45:24
2
user7783106151576
꼬부기 :
이거 뭐냐 음식만드는사람 맞냐
2026-06-23 13:25:19
1
choikikwon
도시가스 :
왜이리 반말이여?
2026-06-20 21:25:20
5
user2016901908618
이런 :
비닐. 큰일납니다.😂😂😂
2026-06-21 05:53:35
6
.suking5
☆ SUKING ☆ :
😂 ㅡ 😅
2026-06-22 16:34:12
1
mir9646
mir9646 :
ㅋㅋㅋ환경호르몬 대박인데 ㅋㅋㅋ
2026-06-20 17:51:26
3
user4213777794198
소슬바람 :
수육은 고기국물 아닌가요? 저건 수육이 아니지요 그냥 삶으셔
2026-06-21 06:44:47
2
_920385
올리브 :
어떤고기예요? 삼겹살인가요?
2026-06-20 13:56:33
3
user15159863123927
user22626794799 :
애고 고만하소
2026-06-20 14:38:37
3
ririrori486
ririrori :
진짜루???
2026-06-21 09:55:13
1
userq86y7yfgt4
userq86y7yfgt4 :
후추는 맨나중에 투입하는거란다
2026-06-21 12:54:59
1
user15159863123927
user22626794799 :
별실히 시원잖네요
2026-06-20 14:39:03
1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subuhae,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

Other Videos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