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uoxn: 현재 윈터 VS 데뷔초 윈터 #에스파 #aespa #윈터 #winter #fyp

W
W
Open In TikTok:
Region: KR
Saturday 20 June 2026 14:02:24 GMT
613672
73145
206
1586

Music

Download

Comments

cowosygwsxxx
Qoxubejjsj :
스파이시 이후로 그냥 다 바뀜
2026-06-20 18:26:08
2313
123.x83
⍥ :
중간에 검정화면 넣지 말랬지.
2026-06-21 11:35:08
5710
stay.with_me011
백이나 :
세비지 윈터가 아직도 잊혀지지가않음..진짜 그때가 윈터 그 자체였는데..
2026-06-21 07:25:35
1390
aerichanwifeu
o :
ㅇㄴ 저 솜사탕 머리 너무 아이돌같고 개이쁨 그냥
2026-06-21 01:34:21
2939
__yummy_7
@ :
윈터 솜사탕 머리는 진짜 바다의 왕자 같은 느낌이였는데
2026-06-21 10:12:39
1135
user5924480817921
. :
기흉때문인거알지만 윈터 쨍한목소리 들어보고싶음
2026-06-21 05:59:05
242
asoonasap
︎ ︎ ︎ :
드컴투가 젤 예쁨ㅜㅜ
2026-06-22 12:45:23
51
iloveuuuuuuuuuu__
iloveuuuuuuuuuu__ :
데뷔초 윈터는 전설인게 강아지상중에가장고양이 고양이상중에가장강아지 이 타이틀을 둘다 가짐
2026-06-21 10:20:09
108
ownpxbq
Yu :
아근데둘이매력이달라서진짜모루겠음ㅠㅠㅠ근데난일단둘다좋아
2026-06-20 15:08:18
107
_srx61
s :
윈터는 세비지때가ㄹㅈㄷ였음
2026-06-21 09:45:18
117
seaxim
ㅎㅇ :
지금 윈터 너무 이쁘지만 데뷔초가 귀엽고 매력있는 얼굴ㅠㅠ
2026-06-20 19:01:51
25
hyeng_2i
Shin Seo-hyun :
제발 중간에검은 화면넣지 말아주세요. 이쁜사람 보다가 제 얼굴 나오니깐..
2026-06-23 12:33:49
20
usernameme353
wpqkfdydrlfmfwntpdu :
난 지금이 너무 좋음
2026-06-21 09:10:20
14
moa0596
 :
윈터 스파이시 때 헤어밴드 개예뻤는데 세비지 나왔을때 칼단발도 진짜 개예뻤음..
2026-06-21 12:31:18
17
1az0n_cu
라쫀쿠 :
솜사탕머리 진짜 포실핑같고 귀여움 ㅜㅜ
2026-06-27 10:08:02
0
rapingtrump
미녀지망생 :
풀뱅흑발시절 윈터가 그립다..
2026-06-21 14:30:55
8
user568387928272
뽀록리나 :
윈터는 언제나 귀여웠어
2026-06-21 07:18:33
9
user427818517113
user427818517113 :
무조건 데뷔초지!!!
2026-06-21 10:42:42
5
user561100454513483
혜똥깨 :
현재 윈터 2번째 영상은 걍 포실핑 인간버전인데ㅋㅎ
2026-06-21 07:23:09
6
jamsause2
당소스 :
눈물 윈터, 뿌까윈터..
2026-06-23 07:54:50
8
ehd0526
Dhee :
단발 윈터 진짜 귀여웠는데..ㅜ
2026-06-21 05:43:44
9
sw111_xx
채원 :
그냥 윈터가 좋아요
2026-06-20 16:05:03
9
_ivv6n
_ivv6n :
현재윈터 두번째 포실핑 같애..
2026-06-21 09:20:02
7
romiir_1
행운학개론 :
세비지 윈터는 그냥 전설임..
2026-06-21 14:21:06
9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_uoxn,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

Other Videos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