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하나 모르고 있는 부분인데 일본 축구는 DMM이 키운거나 마찬가지임.
10년전 벨기에 1부리그 팀임 신트 트라위던을 완전 인수해서 구단주로 일본 자국 선수를 벨기에에서 뛰게했음. 항상 스쿼드에 5-6명은 일본선수였음. 사실상 신트는 일본의 유럽 진출을 위한 전진기지였음. 일본 최대 컨텐츠 기업인 DMM이 그럴동안 네이버 넥슨은 뭐했음?
2026-06-22 21:14:43
0
이천서부 :
인정하기는 싫지만.조직력은 최고네요. 대한민국도 감독만 바뀌면 훨씬 더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스쿼드인데 안타까울 뿐 입니다 ㅠ
2026-06-22 12:08:44
5
위잉! :
솔직히 응원은 하는데 막상 잘하니까 좀 짜증나고 얄미움
2026-06-22 12:20:53
5
예쁘면다냐? :
신기해 일본축구는
2026-06-22 12:56:02
0
대운 :
인정할건 인정하고...
2026-06-22 09:20:28
12
이성호 :
잘하면 인정 하면된다
2026-06-22 10:28:22
8
하퍼준 :
정말잘하드라
2026-06-22 06:41:04
8
똥푸산 :
갓본 시스템 자체가 우월하다고 하더라고요
2026-06-22 16:51:41
1
옥자 수연 :
우리 최고최고 의 안정환씨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보기가 너무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2026-06-23 08:53:30
0
네이마르v :
솔직히 너무 잘하니깐 질투도 못느끼고 그냥 되게 존경심들고 인정하게 되더라. 조금 약팀인걸 감안해도 너무 잘하더라
2026-06-22 12:47:56
1
user9199510268817 :
전술이 자신감있어요
2026-06-23 06:34:04
0
nofear9923 :
많은선수가있는건좋으네 다들모먹누사나요
2026-06-22 10:22:26
0
평범한 사람 :
우리도 잘해 백패스 명보가 선수때 제일 좋아했던거
2026-06-22 09:11:13
3
이신영 :
감독을 바꿔바
2026-06-22 08:36:55
2
감자 :
지금 한일전 하면 이길 가능성이 몋%일까?
2026-06-23 00:14:23
0
세상은공평하다 :
감독이 무능하다
2026-06-22 10:52:55
1
깨꼬닭 :
게임을얄미울정도로 쉽게하더라
2026-06-22 10:26:01
1
약식동원 :
진짜 잘하더라 우승? 갈거같아 다음 월드컵 때는
2026-06-22 08:48:21
2
la dolce vita♡ :
우리는이제 다 왜 문워크냐 ㅆ
2026-06-22 16:44:17
0
Khantop :
정부와 햡회의 꾸준한 투자와 선수양성 게다가 성실함과 객관적 평가.. 시스템이 탄탄 그렇게 오랜 시간 누적되어 지금에.. 야구는 그 전부터 그랬고..
2026-06-22 15:04:34
1
davidjeong82 :
심지어 1군 4명 빠진상태임 ㅋㅋㅋ
2026-06-22 17:58:18
0
Kukzza :
이번 월드컵에서 한.일전 성사 간절히 바라는 1인입니다~
2026-06-22 17:57:42
0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tikitakatalkshow,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