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greycoke2: 아침엔 널널했던 바지가 저녁만 되면 꽉 끼어 불편하신 적 있으시죠? 손으로 주무르자니 팔이 더 아프고, 바닥에서 직접 굴리자니 그것도 피곤한 일이더라고요. 전 요즘 씻고 침대에 누워 그냥 이 위에 다리만 툭 올려둡니다. 알아서 뭉친 곳을 꾹꾹 눌러주니 폰 보면서 쉬기 딱 좋아요. 무엇보다 다음 날 바지 입을 때 다리가 쏙 들어가는 가벼운 느낌이 정말 다릅니다. 밤마다 다리가 무거워 뒤척이신다면, 제 프로필 링크에서 자동 폼롤러 한번 참고해 보세요. #다리붓기 #종아리알 #자동폼롤러 #퇴근후루틴 #직장인공감 #스트레칭 #붓기관리 #귀차니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