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1399005073956: 구설수가 너무 많았지만 노래는 죄다 명곡인 가수

user1399005073956
user1399005073956
Open In TikTok:
Region: KR
Monday 22 June 2026 08:00:40 GMT
167277
1303
63
13

Music

Download

Comments

user3841003567800
혜슈♡ :
난 doc좋음 이제 저렇게 끼대로 노는 가수는 보기힘들거임ㅜㅜ
2026-06-22 23:35:09
74
usertzn8x5cevm
ㅎ :
양아치 같은게 아니라 양아치 맞음
2026-06-24 20:09:46
27
elmucho_dingdong
DingDong :
Whoomp there it is
2026-06-26 08:07:27
0
amyyeon
블랙샤크 :
실력은 인정 😁😁😁
2026-06-22 21:01:51
45
wldwlddl88
징징이 :
이하늘이 공격적이지만 틀린말은안한다
2026-06-24 16:03:45
13
user7727571532349
홀인원 :
저시절.. 우리도.,리즈시절
2026-06-23 04:47:34
42
user7693617035692
영민 :
이하늘 의리있고 실력있음
2026-06-24 22:54:05
14
user2704126608413
따밍싱 닝거 :
doc노래 다 좋았는데
2026-06-23 16:23:25
16
jkazama00
진카자마 :
런투유가 명곡이지👍
2026-06-23 11:35:55
19
hsy0651
하루틴 :
명곡아닌게없었음!
2026-06-24 15:06:36
7
acarlett77
seohee :
디제이doc 진짜 최고였지
2026-06-23 09:18:24
15
baechangmin1
빼앰 :
양아치같은데가 아니고 양아치 맞음
2026-06-23 09:17:36
14
user4085960703915
그래서? :
하늘이 인성은 뭐!! 어제 오늘일이냐??
2026-06-23 08:49:32
12
user8122686179479
샤랄라 :
이오빠들 노래는 안좋았던게 없음!!
2026-06-24 07:33:10
5
user97thn4ae4b
축복미러링 :
멜로디가 깔끔하게 군더더기가 없음..
2026-06-23 08:36:47
8
limsukwon
limsukwon :
런투유는 진짜...와...
2026-06-23 11:15:37
6
lee47738
LEE :
디제이디오씨 좋다
2026-06-24 13:18:20
3
freephotojyy
소소한행복 :
노래는 다좋았어~~
2026-06-23 10:26:11
6
psyround
psyround :
이하늘 대단한 사람
2026-06-23 02:35:19
16
user576927522118
민파파 :
난 솔직히 하늘이형 목소리에 DJ덕을 좋아했는데
2026-06-23 02:25:40
8
cho__tattoo
cho타투(수원) :
머피의법칙 처음 반주는 진짜 너무 웅장하고 설레고 좋 아
2026-06-24 18:25:30
6
user7211173275481
몽키 :
그립다
2026-06-24 14:03:56
2
user6199278817944
흑기사 :
DOC노래 다 좋아
2026-06-23 08:46:49
6
userxu63e6zxkz
🪽Dark Angel 선영🪽 :
어느 누가 이만큼 할수 있을까요
2026-06-24 03:55:25
4
hyejin.han7
jin :
doc 노래는 진짜 다 좋음. 아이워너 음반도 노래 다 좋았는데. 실력은 못까겠으나 인성은 그래. ..
2026-06-25 11:07:17
2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user1399005073956,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

Other Videos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