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ingformania: 낭만 미쳐버린 해변포차..🥹✨ 1년에 딱 한 시즌만 오픈하는 귀한 곳 🌊시원한 바닷 바람 맞으면서 회쏘 한잔 해주고 분위기 말해 모해 진짜 술이 술술 들어감🤍 7월에 무조건 가야하니까 같이 갈 칭구 공유해💌!! @@ 칭구야, 7월은 동해다 @@ ✔️7월 중순~8월 중순까지 40일 정도 운영예정⠀⠀ ✔️🦐어달밤 새우 전복 버터구이 먹어주기 ✔️치킨,모듬회,해물전 등등 포차 메뉴들도 다양함 〓〓〓〓〓〓〓〓〓〓〓〓〓〓〓〓〓〓〓〓⠀⠀ ⠀ 📍어달해변 포차거리⠀⠀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어달동 🚗네비에는 어달 해수욕장 찍고 공용주차장에 무료 주차 가능⠀⠀ ⠀⠀ ⠀⠀ 📸 @toy.yulmoo ⠀ 〓〓〓〓〓〓〓〓〓〓〓〓〓〓〓〓〓〓〓〓⠀⠀ ⠀ #동해여행 #해변포차 #어달해수욕장 #어달해변포차
캠핑에미치다
Region: KR
Tuesday 23 June 2026 11:23:15 GMT
Music
Download
Comments
으라차차 :
가봐서 압니다. 그냥 돈좀쓰고 추억남길분들만 가시길 ㅋㅋ 😂 두번다시는 안감
2026-06-24 04:05:06
12
RK반장 :
모기는 둘째치고 저기는 가격가지고 장난질은 안할런지
2026-06-23 22:55:44
11
김후우 :
어달리네요~ 가격은 살짝 비싼편이고 퀄리티는 기대안하시는게 좋고,
걍 낭만으로 가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자리가 거진 만석임
낮에는 가족단위로 많이옵니다~ 물이 안깊고 해변이 짧아서 애기들 놀기 매우 좋아요
2026-06-24 04:04:04
8
개같은뎃글에 침벹음 :
해물파전 한장에 5만원 하는거기?
2026-06-25 03:20:34
3
1.빈빈🩷🩷🩷 :
다 좋은데 바가지 너무 심하다
2026-06-24 07:13:02
8
이달콩 :
새우 10마리 소금구이에 10만원씩 받는 거기?
2026-06-26 09:31:43
1
ksb298 :
저기도 바가지
2026-06-24 04:38:07
8
DUNHILL777 :
비싸고 시비가 많은곳~ 조심하시길
2026-06-24 17:08:37
5
이번엔 틀랬싸ㅠ :
가지마소 제발
2026-06-24 22:30:13
1
2424 :
동해 모레가 굵고 제일 깨끗하고 털기도 좋아
2026-06-24 03:24:07
2
행복해져라 :
비싼 낭만포차..
2026-06-23 23:34:31
4
김씨네 :
ㅋ. 또 바가지
2026-06-24 14:48:57
2
누군지궁금해하지말어라 :
바다라 모기는 없는데 바람 불면 모래랑 같이 먹어야됨
2026-06-23 23:22:31
5
CantaFola l 칸타폴라 :
강릉도 어니고 경포대도 아니고 속초도 아니고 그 포괄적인 동해인거? ㄷㄷ
2026-06-24 06:57:09
0
☆eg☆ :
두달이고 세달이고 가격을 저렴하게 해줘야 가지 다 바가지니 가고 싶겠냐고
2026-06-24 13:14:24
2
도라미 :
바가지임
2026-06-24 04:09:39
2
어디가 :
너무 좋다
2026-06-24 05:45:04
1
2424 :
분위기만 좋구만
2026-06-24 03:22:58
2
user5661747287542 :
황은희
2026-06-24 00:24:53
1
묵호넘이 남천동산다 :
어달리
2026-06-23 23:25:58
2
user5661747287542 :
황은희관세음보살
2026-06-24 00:25:09
1
쿠우Qoo :
가격은 확실히 비쌈 바다바로앞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2~3년에 한번씩은 갈만함
2026-06-24 04:22:28
2
♡장군의아빠♡ :
분위기는 좋은데 해변에서 저렇게 점빵 차려놓고 술장사 허가를 내주나
2026-06-24 10:33:29
1
❤️ 공 ❤️ :
얼달포차 음식 회 가격 뻥티기
2026-06-24 00:44:44
1
아프지마라 :
은제요?
2026-06-23 13:57:24
0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campingformania,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