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verdad yo siento que todo fue culpa del.tecnico no meter a son y al 9 ambos tiempos
2026-06-25 22:39:56
1315
yochan :
the players had to know what was going to happen with the lack of a gameplan and incompetence from the coach.
2026-06-26 18:43:00
2
. :
남아공vs이강인, 옌스, 김승규
2026-06-26 06:58:04
384
vds2u :
ㄹㅇ 다른선수보고 ㅈㄴ 당황함;; 이게 훈련도 아니고
2026-06-25 21:57:54
3889
서은 :
중간은 계속 비고 이강인 선수분만 패스하고 골 넣을라고 노력하고 다른 선수분들도 이기길 원하셨겠지만 그걸 행동으로 안 보여준게 정말 아쉬움 얼마나 답답하셨을지 감도 안 옴 더운 날씨여서 기운이나 체력 쪽에 영향이 끼친건 알겠는데 이길라고 노력은 해야지 패스도 잘 안 받고 공격도 잘 안하면 우리가 어떻게 이기냐고
2026-06-25 11:57:43
1269
Alaiudd :
와 이강인 드리블 할때 보고만 있는거 봐라
2026-06-25 16:20:17
3336
유건 :
ㅇㄴ 이강인이랑 옌스랑 드리블 계속하고있는데 뛰지도 않고 걷고있음 골 넣을 마음이 보이지가 않음
2026-06-25 22:11:08
952
빠삐코 :
이번 경기 진짜 이강인,옌스,김승규에게만 간절했던걸까.
2026-06-27 00:14:52
56
P :
아니 다들 너무 설렁설렁함
2026-06-25 14:10:43
83
leily@Brasil :
os parceiros não ajudava ele 🤦🏻♀️ele sozinho contra 3, mas serio ele jogou muito 👏🏻👏🏻👏🏻 próximo copa estaremos juntos 🤝🏻💪🏻🙏🏻
2026-06-26 01:19:30
109
❤︎ :
진심 이번에 남아공한테 돈 받은줄 알았어요
2026-06-25 14:37:34
796
동현 :
이강인 옌스 갓승규 다함 ㄹㅇ
2026-06-25 14:14:36
296
່ :
대한민국 국민 전체가 이 경기에는 너무나도 간절했음
2026-06-25 13:33:29
2723
🙀 :
이번년도 우리한테 왜 이러냐..개 슬프다 누구보다 간절한 경기 였는데…ㅅㅂ 이강인을 걍 진짜로 간절한게 보였다고;;자책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2026-06-25 14:04:45
0
42 :
이강인 졌지만 활약 잘했고 감독 바꿀차례
2026-06-25 13:31:42
701
바퀴벌레 :
밥만먹고 축구하는데 골 넣기가 그렇게 어렵냐?? ㅡㅡ
2026-06-26 06:13:56
12
/silent :
이강인 혼자서 전후반 쉬지않고 다 뛰고 젤 많이 보이긴했음..ㅠ
2026-06-25 14:13:14
136
Yona :
Lo dió todo en el campo.😭🥹🥹
2026-06-26 04:24:13
98
Mj_ :
Neta él fue el único que le estuvo metiendo todo el esfuerzo, no minimizó a los demás, pero en una situación así donde pueden quedar eliminados debieron meter a Son y a guesung desde el comienzo, el tectónico no supo ni qué hizo y se escudó diciendo que él tenía otras tácticas
2026-06-26 06:21:50
70
ㅁ :
ㄹㅇ 진짜 축알못인데 월드컵보고 당황스러웠음 물론 계속 뛰면 체력도 부족할수 있지만 너무 걷기만 한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
2026-06-26 05:12:13
48
원🚪하츄마이 ⚽️강인 :
이강인 울는거랑 관객석 분들 다 절실하게 소원빌고 울고 있는게 진짜 너무 마음아픔
2026-06-25 13:15:20
174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_0.g28,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