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atdi_dessert: "성형 안한 티 난다"댓글 달린 뒤 벌어진 일 여러분은 솔직히 어떻게 생각하세요? 1️⃣ 외모는 관리해야 한다(성형 포함) 2️⃣ 자기 만족이면 충분하다 댓글로 번호만 남겨주세요👇 #사맛디쫀득쿠키 #쫀득쿠키 #큐텐 #황치즈쫀득쿠키 #사맛디디저트
인터넷에 무례한 사람들 진짜 많죠…🥺 신경 안 쓰시는 것 같아 다행이고 건강한 마인드 부러워요!! 항상 응원해요
2026-05-28 12:49:28
336
삼색드래 :
무례하다.. 얼평 제발 하지말죠 ㅠㅜ 사람은 누구나 다 각각 다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음
2026-05-28 15:39:35
693
돌아온 애국보수 김애국 :
맞잖아
2026-06-23 07:39:32
6
ㅁㅇㅂㅈㅅㄴ :
추천 뜨실 때 마다 항상 느끼지만 정말 좋은 마인드를 가지고 계심
2026-05-29 08:32:17
64
. :
왜 얼평을 하고 난리야
2026-05-28 23:12:18
54
me :
바로 밑에 라이브 ㄸ
2026-06-23 07:57:42
2
⌦『유기사♡』<^•~•^> :
시맛디님 궁금한게 있어요~ 문구점 같은데에서 파는 쫀득쿠키는 걱정없이 먹을 수 있나요? 그리고 쫀득 쿠키를 배송이 가능하면 김해까지 가능 하신지...너무 궁금하네요 다음에 사 먹어 보고 싶거든요🥰 그래도 얼굴 평가에 자신이 기분 나쁘시면 차단하시거나 단호하게 말해야 합니다! 앞으로를 응원합니다!❤️
2026-05-28 11:06:05
16
지언 :
음식만드는분한테 왜 얼평을 하는거임?? 대체 뭔 상관이지
2026-05-31 02:31:50
6
꿀팁4U(ann) :
^^ 이쁘시네요
2026-06-25 07:47:29
0
Diewhy.966 :
성형 안한게 좋은건 당연하잖아요? 그니까 성형 안한 티 난다는건 좋은 뜻일듯요
2026-05-31 05:05:27
1
1nay0n :
아개무례하네제발…
2026-06-23 09:01:28
2
?????? :
사맛디님 그런말 무시하고 라방해주세요
2026-05-28 23:32:15
4
하유 :
혹시 쫀득쿠키 칼로리 어느 정도 되나요?
2026-05-28 12:11:49
3
jiyeon_07 :
사맛디 사장님 얼굴 겁내예쁘시던뎅
2026-05-30 11:04:54
1
! :
여러분들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싶어요? 여러분들은 이미 아름다운 분들이에요.
2026-05-29 11:15:22
3
꒰ྀིঌhae_Eul ໒꒱ྀི₊ :
제발 그런 댓글 차단 해주세요
2026-05-29 09:16:53
0
ruiisz :
2026-06-26 08:19:53
0
아윤_Ayoon👶🏻 :
바로 밑에 라이브 나옴ㄷㄷ 너무 이쁘셔여!!
2026-06-26 08:56:32
0
사람 :
왜 쿠키엔 관심이 없고 왜 얼굴에 관심이 있지??
2026-06-25 22:42:33
0
나 너 좋아해 :
너무 밝고 너무 활기차시다..❤️
2026-06-24 19:06:29
0
루키♧ :
사맛디님 힘내용👍👍
2026-06-19 12:45:46
0
헷 :
쿠키만드는 사람한테 열평하고 자빠졌네
2026-06-25 23:39:31
0
힝💘 :
아니 모든사람들다 매력은 적어도하나씩있는데
(나빼고..ㅠ)
2026-05-29 14:00:32
0
To see more videos from user @samatdi_dessert, please go to the Tikwm
homepage.